처음으로 >고객센터> FAQ

FAQ

캐시포라이프 Cash for life 당첨금 (평생 수령)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0-06-16
캐시포라이프의 1,2등 당첨금은 평생동안 수령하는 복권입니다.

- 1등은 매일 천달러를 수령하며, 2등은 매주 천달러를 수령합니다. 수령기간은 평생 생존하는 동안이므로 당첨자가 오래 건강하게 생존하는 것이 유리하게 됩니다. 노령 당첨자의 경우 익명거래로 젊은 연령층에 웃돈을 받고 양도한다는 스토리도 있습니다. 실제 당첨자의 경우 연령을 고려하여 가족이나 제3자의 젊은 성인에게로 양도하여 수령하는 것을 충분히 고려 해볼만한 점입니다.

- 한국의 연금복권과는 다르게 연금식 복권이지만 일시불 수령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일시불로 수령을 하게 되면 20년의 수령기간을 기본보장하여 일시불로 지급합니다.(약 7,000,000불 원화기준 약 80억원)

- 당첨자가 등록한 통장으로 매일 또는 매주 세금 공제한 당첨금이 입금되며, 1년에 1-2번정도 정기적으로 복권국에서는 당첨자가 생존해 있는지 확인(우편 또는 전화)을 합니다.

- 만약 당첨자가 생존사실을 확인 응답 하지 않으면 복권국에서는 당첨자의 사망여부를 확인후 당첨금 지급을 중단합니다.

- 기본 수령기간 이전에 당첨자가 사망하는 경우에는 뉴욕주의 상속법에 따라 적법한 상속자에게 남은 기간의 당첨금이 일시불로 상속지급 됩니다.

- 최근에는 캐시포라이프의 당첨금 지급은 매일 받는 것은 아니고 1년치를 모아서 1년에 한번 또는 두번 단위로 지급을 합니다. 과거에는 체크(수표)를 우편으로 지급하였으나 최근에는 로또 당첨금을 계좌로도 전자지불이체로 지급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 로또캠프에서는 주문들을 모아 매주 2회 수요일과 토요일 추첨에 응모하고 있습니다.

- 추첨후 소액당청금은 실시간으로 지급 충전하고 있으며, 고액의 경우는 유선으로 연락드려 미국방문 또는 우편수령을 도와드리게 됩니다. 로또캠프에서는 고객님의 연령과 금융상태를 감안하여 당첨후 수령 여건과 상황에 맞추어 최적의 정보와 가이드를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옵션플레이 안내(메가플라이어, 파워플레이. 져스트잭팟) 관리자 2019-11-26
다음글 주문하지 않은 상품이 구매내역에 있는 경우 (장바구니, 자동예약) 관리자 2020-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