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안내

비밀번호는 6개월마다 변경 해주세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1-01-03
싸이트를 이용시에는 가급적이면 6개월마다 비밀번호를 바꾸시길 권장드립니다. 가능하면 6개월에서 1년에 한 번은 반드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메일 계정에서 사용하는 비밀번호를 로또캠프 접속 비밀번호로는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인터넷 서버를 접속하는 경우는 아무리 보안이 뛰어난 싸이트라도 서버해킹이나 서버다운을 통해 회원정보등이 1차로 유출될 수 있는 가능성이 항상 존재합니다. 이러한 1차 정보노출을 감안하면 주기적으로 또 예방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을 하는 것이 보안을 높이는 일입니다. 바꾸는 것이 불편하시다면면 최소한 비밀번호 끝자리나 첫자리 한 글자라도 꼭 변경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비밀번호 생성의 경우 특수기호 생성보다 더 중요한 것은 최대한 길게 만드는 것이 유리합니다.


<참고내용>

크롬브라우져는 사용자의 아이디와 비번이 최근 다른 싸이트에서도 사용이 되는지,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이 되었는지를 자체적으로 수집한 정보와 시스템으로 계정의 안전을 확인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크롬의 설정메뉴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안전확인이라는 메뉴를 들어가시면 유출된 비밀번호확인과 브라우져의 안전등급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경고문은 해당 싸이트가 해킹이 되어서 비밀번호가 100% 유출 되었다는 오해를 때로 불러 일으키기도 수집한 계정과 비밀번호가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 것과 같다는 빅데이타에 비교 추론하여 제공하는 편의 도모 서비스입니다. 또한 크롬을 사용하지 않으면 기능을 제공받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구글과 크롬이 내 계정과 비밀번호를 이용해서 수집한 정보 제공을 해서 마음이 한편으로는 불편한 기능이지만 구글과 크롬등의 도구를 이용하지 않고는 현대를 살아가는 것이 불가능하겠죠.

로또캠프의 운영 서버에는 이메일주소와 이름 비번등의 개인정보이외에는 주민번호를 수집하지 않고 카드정보등의 신용정보가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노출됬다고 의심되는 정보로는 2차 피해를 입을 전혀 가능성이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서버정보와 데이타의 보관이 최대한 안전하도록 시스템을 구축 및 관리하고, 로또캠프는 서버데이타가 노출될 경우에도 피해가 없고 복구가 될 수 있는 방향으로 보안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프라인 보관소에서도 구매한 티켓의 손실이나 분실이 없도록 철저히 안전하게 티켓을 보관하고 있습니다.